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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만2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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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만2동 행정서비스헌장
우만2동에 근무하는 민원 담당 공무원은 민원인 누구나가 고품질의 친절한 행정 서비스를 제공 받도록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천하는 최선의 공직자가 되도록 다음과 같이 다짐합니다.
- 우리는 모든 민원인을 내 가족처럼 반갑게 맞이하고 편안하게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전직원 친절교육 및 쾌적한 민원실 환경정비를 월 1회 이상 실시하겠습니다.
- 우리는 고객만족 자치역량 강화를 위해 지역특성에 맞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유료화하여 양질의 프로그램을 보급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.
- 무한 돌봄 및 긴급지원 접수창구를 상시 개설하고 저소득 이웃돕기 사업을 월 1회 이상 실시하여 위기 상황에 처한 저소득층 발굴 및 지원에 앞장서겠습니다.
- 우리는 민원처리과정에서 민원인에게 불편을 초래한 경우 시정조치 및 민원인의 의견이 반영되도록 열린 민원실을 운영 하겠습니다.
우만2동 행정서비스 이행표준
- 신속·정확한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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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속·정확한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 정보를 민원명, 처리기간(법령상, 현재, 이행목표), 구비서류로 구분하여 나타낸 표 민원명 처리기간 구비서류 수수료 법령상 현재목표 이행목표 주민등록등·초본 3시간이내 2분 1분 신청인 : 신분증
이해관계인 : 위임장 또는 이해관계서류400원(이해관계인:500원) 제적 등·초본 3시간이내 5분 3분 신청인 : 신분증 1,000원 가족관계증명서 및 제적등본 3시간이내 5분 3분 본 인 : 신분증
대리인 : 신분증,위임장,증명인신분증,도장1,000원 (제적초본:500원) 인감증명서 3시간이내 5분 3분 본 인 : 신분증
대리인 : 신분증,위임장,증명인신분증,도장600원 출·사망신고 3시간이내 10분 7분 출생증명서, 사망 진단서원본 없 음 주민등록증신규, 재발급신청 3시간이내 10분 8분 반명함판사진1매 분실시 5천원 전입신고 3시간이내 10분 5분 세대주 도장, 신분증 없 음 장애인등록신청 3시간이내 15분 10분 신분증(장애유형에따라다름) 없 음 기초노령연금신청 3시간이내 10분 5분 본인명의계좌번호, 신분증 없 음 장애인증명서 3시간이내 5분 2분 본인:신분증
대리인:도장없 음 수급자증명서 3시간이내 5분 2분 본인:신분증
대리인:도장없 음 참전명예수당신청 3시간이내 5분 2분 참전유공자증, 신분증 없 음 효도수당신청 3시간이내 5분 2분 신분증 없 음 어디서나민원처리 3시간이내 관외 3시간 관내 3시간 관외 3시간 관내 2시간 본인 : 신분증
대리인 : 신분증,위임장조례에 따 름 세목별과세증명서 3시간이내 관외 3시간 관내 5분 관외 3시간 관내 3분 본인:신분증
대리인:신분증,위임장800원 지방세완납증명서 3시간이내 관외 3시간 관내 5분 관외 3시간 관내 3분 본인:신분증
대리인:신분증,위임장없음 대형폐기물스티커 (폐기물마대)판매 3시간이내 5분 3분 신청서 (동주민센터) 없음 쓰레기봉투판매인 지정(승계,취소) 3일 2일 1일 신청서, 사업자등록증 (구)지정서,상가계약서 없음 - ※ 고객 협조사항
- 이행목표는 고객이 민원을 접수한 이후부터 적용되며, 1회 10건 이상 민원 신청시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 정전 등 천재지변 혹은 전산상 오류, 설명을 요하는 민원처리로 인하여, 처리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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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
고객참여와 의견제시 창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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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참여와 의견제시 창구 정보를 서비스별, 접수부서, 전화번호, FAX로 구분하여 나타낸 표 서비스별 접수부서 전화번호 FAX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주민자치센터 담당자 228-7711 369-4540 전입·출사망 주민등록담당자 228-7903 세무 세무담당자 228-7711 사회복지 복지담당자 228-7905 청소 환경업무담당자 228-7902 등초본·인감 제증명담당자 228-7651
- 페이지정보
- 담당 : 우만2동 Tel : 031-228-76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