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통합사례관리사업
통합사례관리란?
- 지역사회 공공 및 민간 복지자원을 활용하여 복합적이고 다양한 욕구를 가진 대상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상담 및 모니터링하여 지역주민의 안정적인 삶을 지원하는 사업
사례관리대상
- 일반대상 : 일반주민
- 중점대상 : 국민기초생활수급자, 차상위 빈곤가구, 긴급지원·무한돌봄 지원대상 가구
통합사례관리 절차
- 대상자
접수 - 욕구조사
- 대상자
구분·선정 - 사례회의
개최 - 서비스제공
계획수립 - 서비스제공
및 점검 - 종결
- 사후관리
(동주민센터)
상담 및 접수
- 거주지 동주민센터
- 페이지정보
- 담당 : 사회복지과 Tel : 031-228-726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