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종합안내 > 복지 > 통합사례관리사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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통합사례관리사업

통합사례관리란?

  • 지역사회 공공 및 민간 복지자원을 활용하여 복합적이고 다양한 욕구를 가진 대상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상담 및 모니터링하여 지역주민의 안정적인 삶을 지원하는 사업

사례관리대상

  • 일반대상 : 일반주민
  • 중점대상 : 국민기초생활수급자, 차상위 빈곤가구, 긴급지원·무한돌봄 지원대상 가구

통합사례관리 절차

  • 대상자
    접수
  • 욕구조사
  • 대상자
    구분·선정
  • 사례회의
    개최
  • 서비스제공
    계획수립
  • 서비스제공
    및 점검
  • 종결
  • 사후관리
    (동주민센터)

상담 및 접수

  • 거주지 동주민센터
페이지정보
담당 : 사회복지과   Tel : 031-228-726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