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행정복지센터 > 우리동소식 > 팔달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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팔달구

긴급복지 위기상담 콜센터 홍보
작성부서
고등동
작성일
2024-10-02
조회수
90
첨부1
240910 (전단지) 2024년 긴급복지 위기상담 콜센터 홍보물 (2).pdf
○ 운영목적 : 복지는 시혜가 아니라 권리라는 인식하에 생활고를 겪는 도민이 도움이 필요할 때 주저함 없이 연락할 수 있는 상담 및 제보 창구 운영
 ○ 긴급복지 핫라인 등 4개 채널 운영
  - 핫라인(010-4419-7722): 24시간 상담원이 직접 통화(문자 가능)
  - 전용콜센터(031-120-0): 120 콜센터 상담 후 전문 상담원 연결
  - 긴급복지 콜센터 홈페이지(https://www.gg.go.kr/welfarehotline): 상담신청 게시판 이용
  - 경기복G톡: 카카오톡에서 채널추가 후 채팅상담 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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